동행정서비스헌장

문서 공유 및 인쇄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트위터에 공유하기
  • 스크랩을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크립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랩
  •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문서 본문

?? 동행정서비스헌장   ? 자치행정과 ☎ 2627-2383~5


【고객 감동의 민원서비스 운영】


□ 동주민센터를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민원실 입구에 직원의 사진, 담당업무가 표시된 좌석배치도를 게시하여 업무를 처리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편의시설 제공
전화, 팩스, 복사기, 컴퓨터 등 내방민원인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민원실에 비치하여 놓겠습니다.


□ 민원처리기간 단축제 운영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처리로 고객이 가장 빠른 기간 내에 만족하고 감동하는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운영하겠습니다.


□ 주민들이 만족하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및 자치회관에 개선할 점이나 건의사항 등 좋은의견을 주시면 반영되도록 노력하여 최상의 주민자치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제안 함 설치?운영
민원실에 고객제안 함을 설치?운영하여 민원상담 및 접수과정에서
느꼈던 불편사항이나 개선점에 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구정에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문서 정보

동행정서비스헌장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4137 등록일 2017-07-08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7-07-07
라이선스 CC BY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