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전자 복지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자치구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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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운전자 복지카드

발급경로

 ○ 구비서류를 카드사로 팩스 또는 방문하여 제출하면,카드사에서 차량등록구청(교통행정과)에
     승인요청후 발급이 됩니다
 ※ 구청에서는 차량에 대한 승인업무만 담당하오니 카드발급문의시 카드사로 안내바랍니다.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차량등록증 사본1부

카드사

 ○ 신한카드 : 1544-7000
 ○ 국민카드 : 1588-1688
 ○ 우리카드 : 1588-9955

기타사항

 ○ 화물운전자복지카드가 신용상의 문제로 발급이 안된다면?
  - 신용등의 문제로 신용카드로 발급이 되지 않을시 체크카드로 발급이 가능하며,
    체크카드도 발급이 되지 않는다면, 거래내역만 확인되는 거래카드로 발급받아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신용평가 업무는 신한은행에서 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화물운전자복지카드
    ☎ 1566-71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에 신한카드가 있는데 화물복지카드를 따로 발급받아야하는지?
  - 화물운전자복지카드는 카드에 차량번호와 유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유가보조금을 받기 위한 카드로 일반 신한카드와는 다른 종류의 카드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기존의 카드에 기능을 추가로 넣는 것이 아니라 새로 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 화물물운전자 복지카드는 1차량당 2개발급 안됨

문서 정보

화물운전자 복지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자치구업무)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3330 등록일 2018-02-01
분류 교통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8-01-31
라이선스 CC B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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