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전산정보과-7675 결재일자 2018.8.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박영미 代오경미 전결 08/09 조세연 협 조 주무관 장수연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설계단계 감리결과 2018. 8.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설계단계 감리결과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사업에 대한 설계단계 감리를 수행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 사업개요 ? 사 업 명: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감리용역 ? 사업기간: 2018. 6. 29.~12. 31. ? 사 업 비: ? 감리방법: 감리원 4명(총괄1, 특급3) 상주근무 ? 감리내용: 설계 및 종료 2단계 감리(문제점 도출 및 조치결과 보고) ?? 대상사업 ? 사 업 명: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 사업기간: 2018. 3. 12.~12. 31 ? 사 업 비: ? 사업내용 -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 DB 변환 및 상암 클라우드센터 이관 - 다산콜센터 상담원을 위한 사이트 구축 등 ?? 감리개요 ? 감리단계: 설계단계 감리 ? 추진기간: 2018. 7. 17.~8. 31. ? 감리인력: 총괄 수석감리원 등 4명 ? 감리내용 - 사업관리 및 품질보증활동 부문 - 응용시스템 부문 - 데이터베이스 부문 - 시스템 구조 및 보안 부문 ?? 감리결과 ? 총평: 현재 공정 진척률은 ?3%이나, 위험?이슈로의 관리수준은 아님(계획: 33%, 실적 :30%, 7.23.기준) ? 감리결과 : 총9건(권고 1건, 개선 8건) 개선사항 제시 분 야 유형 시점 사업관리 및 품질보증활동 권고 단기 필수 단기 필수 단기 응용시스템 필수 단기 필수 단기 데이터베이스 필수 단기 필수 장기 시스템 구조 및 보안 필수 단기 필수 단기 소 계 ?? 결과조치 개선요구(권고포함)사항 9건을 ’18. 8. 24.(금)까지 시정조치 후 감리업체에 확인, 시스템개발에 적용 ?? 향후계획 ○ ’18. 8. 24.: 설계단계 감리 개선요구사항 시정조치 확인 요청(감리업체) ○ ’18. 9. 7.: 시정조치 결과보고 및 시스템 적용 ○ ’18. 11. 13.: 종료단계 감리 예비조사 ○ ’18. 11. 19.~11. 23.: 종료단계 현장 감리 ○ ’18. 12. 3.: 고객지원시스템 오픈(예정) ○ ’18. 12. 3.~12. 31.: 시스템 모니터링 및 사업 준공 붙임 1. 감리 착수회의록 1부. 2. 감리결과보고서 1부. 3. 감리 업무일지 1부. 4. 감리 종료회의록 1부. 5. 감리시정조치계획서_씨와이디정보기술(주) 1부. 끝.
15849356
20210925021237
본청
전산정보과-7675
D0000034213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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