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도심 속 80가지 바캉스 한강몽땅 여름축제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정보

[카드뉴스] 도심 속 80가지 바캉스 한강몽땅 여름축제 - 문서정보
담당자 송정아 등록일
담당부서 정보공개정책과 전화번호 2133-5672
라이선스 CC BY 공공저작물 이용허락사항-OPEN 공공누리_출처표시 후 사용가능

문서 설명

도심 속 80가지 바캉스 한강몽땅 여름축제

미식가, 독서광, 음악‧영화 마니아라면 모두 올 여름 한강으로 모이세요!

오직 여름, 오직 한강에서만 즐길 수 있는 서울시 2017 한강몽땅 여름축제 80개 프로그램이 11개 한강공원에서 펼쳐집니다.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7월 21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8월 20일까지 약 한 달 간 이어집니다.

시민들과 함께하는 개막선언 후에는 미디어아트 퍼포먼스와 불노리야 공연이 개막식 하이라이트를 장식합니다.

반포 한강공원에서는 매주 일요일마다 푸드트럭 100대와 한강의 야경, 분수가 함께 하는 식도락파티가 열립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현지 음식과 음료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글로벌 푸드 페스티벌은 더운 여름 잃었던 입맛을 되살려줍니다.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는 한강다리 밑은 낮에는 도심 속 최대 규모 헌책방 축제, 밤에는 야외 상영관으로 변신합니다.

또, 국내 최대 야외음악 축제인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의 인기 무대들이 한여름밤 낭만적인 재즈선율을 선사하고,

물싸움축제, 국내 유일의 한강 야간 일주, 종이배 경주대회, 속도경쟁 없는 자전거 라이딩 같은 기존의 인기 프로그램도 다시 돌아옵니다.

특히 올해에는 하이라이트 기간(8.1~15)을 설정, 전체 프로그램의 70%를 집중적으로 배치해 몰입도를 한층 높여줍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민간협력 유료행사의 매출액 가운데 최대 5%를 기부하거나

문화프로그램에 소외계층을 초청하는 데 사용해 참여가 곧 사회기부가 되는 축제로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서울의 대표 여름 축제 한강몽땅! 멀리 떠날 필요 없이 가까운 한강공원에서 무더운 한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2017한강몽땅 여름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