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자료
효과적인 서울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문서 본문
- 번호 : 235
- 연도 : 2003
- 과제명 : 효과적인 서울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 입력일 :
- 추진상황 : 결과활용보고서 제출
- 용역수행기관 : 사) 한국광고학회
- 용역기간 : 2003/05/01 - 2003/12/31
- 책임연구원 :
- 용역분야 : 시정일반
- 용역기관선정방법 : 수의계약
문서 설명
초록
효과적인 서울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문서 정보
관리번호 | D0000000714521 | 분류 | 행정 |
---|---|---|---|
원본시스템 | 학술용역 심사결과 | 제공부서 | 사) 한국광고학회 |
작성자(책임자) | 생산일 | 2003-12-31 |
관련문서
-
등록일 : 2009-03-13 부서 :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자전거교통추진반
-
등록일 : 2009-07-08 부서 : 도시교통본부 가로환경개선추진단 가로환경개선담당관
-
등록일 : 2010-06-18 부서 : 문화관광디자인본부 관광과
-
등록일 : 2013-08-22 부서 : 경제진흥본부 창조경제기획관 경제정책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