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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전화 및 방문민원응대 자체 친절도 향상 계획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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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년 전화 및 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계획.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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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질 평가표.hwp

    비공개 문서

  • 전화응대 매뉴얼.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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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100점응대요령(손영락) 예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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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친절히받기표준응대요령.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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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청렴도 향상 전화. 방문민원 응대 교육자료.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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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친절응대 방송 멘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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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5년 전화 및 방문민원응대 자체 친절도 향상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283 생산일자 2015-03-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희선 (02-536-6959) 관리번호 D00000216580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