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후 항온항습기 교체」 사업 발주계획 1. 관련근거 가. 전산통신과-1504(2020.4.13.)호 「노후 항온항습기 교체 계획」 나. 전산통신과-1516(2020.4.14.)호 「물품구매계약 심사요청서」 다. 전산통신과-1530(2020.4.14.)호 「서울특별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라. 서울시 계약심사과-7789(2020.4.17.)호 「계약심사 결과 통보(항온항습기 구매)」 마. 전산통신과-1560(2020.4.17.)호 「노후 항온항습기 교체 사업 사전공개 요청」 2. 노후 항온항습기 교체 사업건의 효율적인 예산집행과 적정한 사업추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노후 항온항습기 교체 사업 나. 구매대상 : 항온항습기 2대, 에어컨 2대 다. ※ 라. 목 적 : 노후화 및 성능 저하된 항온항습기를 교체?보강하여 전산기기 기동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여 119지령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기반을 마련하고자 함 마. 계약방법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2인이상 견적 전자공개 수의계약) - 관련근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 바. 납품기한 및 장소 1)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2) 장 소 :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지정장소 사. 검사(수)자 1) 검사 방법 : 관능검사 및 규격서에 의한 설치확인 검사 등 2) 감독공무원 : 지방소방위 박종태 3) 검 사 자 : 전산운영팀 지방소방경 이위수, 지방소방교 신수환 4) 관 련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감독) 및 동 법률 시행령 제56조(감독), 제64조(검사) 아. 지체상금 : 계약금의 1,000분의 0.75 자. 하자담보 및 책임기간 : 계약금의 100분의 2, 검사완료일로부터 1년 차. 예산과목 : 붙 임 1. 노후 항온항습기 교체 계획 1부. 2. 계약심사 요청 및 결과 관련문서 1부. 3. 사전공개요청 관련 문서 1부. 4. 과업지시서 1부. 5. 기타 관련문서 1부. 끝. ★담당자 박종태 전산운영팀장 이위수 전산통신과장 임경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4/28 김학준 협조자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배미순 시행 전산통신과-1674 ( ) 접수 ( ) 우 / http://119.seoul.go.kr 전화 /전송 02-726-2626 / / 부분공개(5)
20255857
20210928213646
본청
전산통신과-1674
D0000039845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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