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1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1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1. 진료부-1043(2020.2.5.), 원무과-1777(2020.2.6.) 관련 입니다. 2. 2020년 1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를 제출하오니 업무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고객의 소리 조치 결과 1부. 끝. 주무관 김우현 진료기획팀장 김상호 진료부장 서해숙 서북병원장 02/10 박찬병 협조자 원무과장 정태명 약제부장 정지애 간호부장 함형희 시행 진료부-1206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 http://sbhosp.seoul.go.kr/ 전화 02-3156-3278 /전송 02-383-9559 / wh788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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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고객의 소리 조치결과 _ 2019년 1월(2020.2.10).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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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의 소리 선택예약지 내용(1).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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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 1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1206 생산일자 2020-02-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우현 (02-3156-3278) 관리번호 D000003930213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