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국민신문고]민원에 대해 빈칸 답변으로 응수하는 서울시 담당자 안녕하십니까 께서 기존 민원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 불만족하신 건에 대한 추가 답변 처리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기존 민원 답변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 별도의 요청사항이 기재되어 있지 않아 종결 처리하고자 하였으나 국민신문고 시스템 구조상 답변이 등록됨에 따라 공란 답변으로 통지가 되었고, 이에 대하여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었습니다. 사려깊은 응대가 되지 못한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추후 시민분들의 민원사항에 성실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앞서 제기하셨던 민원과 관련해서도 께서 말씀하신 바를 충분히 고려하여 관련 업무 수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정에 관심 가지고 의견 주신 께 감사드리며,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임하림 동물관리팀장 이운오 동물보호과장 10/28 이종주 협조자 시행 동물보호과-1840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658 /전송 02-2133-0796 / hrim229@seoul.go.kr / 부분공개(6)
18985177
20210929044640
본청
동물보호과-18400
D0000038468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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