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역 무료진료소이용에 대한 민원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역 무료진료소이용에 대한 민원답변 안녕하세요 께서는 가족과 4년 이상 연락없이 지내고 있으나 무료진료를 받지 못해 이에 대한 사유확인과 진료소 이용을 위하여 다시서기지원센터 을 요청하셨습니다. 이에 귀하께서 요청한 방문면담 일정을 확인하고자2019.10.8.(화) 직접 무료진료소 방문면담을 통해 민원요청건에 대하여 안내받은 동일내용으로 서신답변은 생략합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는 수신되지 않는 번호로 전화연락드리지 못한 점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서울시 노숙인시설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환절기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유영숙 자활시설팀장 이정자 자활지원과장 10/10 김병기 협조자 시행 자활지원과-3205 ( ) 접수 ( ) 우 06362 서울 중구 세종로 110 / 전화 02-2133-7494 /전송 02-768-8867 / sunupy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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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역 무료진료소이용에 대한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자활지원과
문서번호 자활지원과-3205 생산일자 2019-10-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영숙 (02-2133-7494) 관리번호 D00000383350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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