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약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957(2019.10.4.)호『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나. 소방행정과-8409(2019.8.5.)호『2019.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준비 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4673(2019.8.1.)호『2019.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관련 수요조사 알림』 라. 서울시 안전지원과-2158(2019.1.30.)호『2019년 소방장비 유지관리를 위한 예산 재배정 알림』 2. 위와 관련 신속한 재난대응태세에 철저를 기하기 위한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약을 붙임과 같이 의뢰 하오니, 업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나. 구매품목 및 수량 : 동력절단기 시동줄 등 43종 285점 다. 구매목적 : 신속한 재난대응태세 유지를 위한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라. 소요예산 : 금7,190,200원[금칠백일십구만이백원] / 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방법 : 전자수의계약 바. 계약업체 ○ 상 호 명 : 주식회사 양우코퍼레이션 ○ 대 표 자 : ○ 주 소 : ○ 사업종목 : 소방기구 기자재, 구조 및 구급장비 사. 납품기한 : 계약일로 부터 20일 이내 아. 검 수 자 : 재난관리과 자. 검수방법 : 자체 관능(입회) 검사 차. 예산과목 : 은평소방서 / 소방활동기반 강화 / 소방활동안전 및 보건강화 / 소방화재 안전 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 / 사무관리비 / 사무관리비 카. 수의계약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 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2017.7.26.)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 ○ 수의계약 운영 개선계획 알림[소방행정과-35322(2015.12.31.)호] ○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붙임 1.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문서 사본) 1부. 2. 물품매입요구서(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주식회사 양우코퍼레이션] 1부. 5. 견적서[(주)제이케이글로텍] 1부. 6. 견적서[(유)웰스코리아] 1부. 7. 사업자등록증[주식회사 양우코퍼레이션] 1부. 8.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규격서 1부. 9. 수의계약 요청사유서 1부. 10.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1. 통장 사본(주식회사 양우코퍼레이션) 1부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고금협 대응총괄팀장 代임지혜 재난관리과장 10/04 김종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959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진관동) / 전화 02-357-1119 /전송 02-382-1149 / co0824@seoul.go.kr / 부분공개(4)
18814749
20210929053921
본청
재난관리과-5959
D0000038297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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