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민원회신 - 배차간격 준수 민원 시민 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차량 배차시간 준수"와 관련된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귀하가 신고한 사항에 대해 조치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정류장에서 발생한 민원을 통보 하였습니다. 나. 평일 평균 7분, 토(공휴일 포함)요일 10분 배차로 차고지에서는 정상 배차되고, 일일 13대 정도가 균등 배차되고 있습니다. 다. 배차실에서는 BIS를 이용하여 기사들에게 간격유지 메시지를 주기적으로 발송하 지만, 어느정도 승객이 줄어드는 구간에 도착기 전까지는 위와 같은 현상은 계속 되고 있는 점도 양해바랍니다. 더불어 우리시에서는 퇴근 시간대임을 감안하여, 교통여건에 따라 탄력성 있게 운행할 것도 행정지도하였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버스정책과 김용문 주무관(☏02-2133-225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용문 운행관리팀장 엄기숙 버스정책과장 09/02 지우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7013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8589651
20210929065950
본청
버스정책과-27013
D0000038047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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