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공동주택상담실 관련 문의 님 안녕하세요? 우리시 공동주택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120 전화상담>으로 제출하신 공동주택상담원 불친절 사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먼저 우리시 공동주택 상담실 상담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공동주택운영과 관련하여 입주자 간의 분쟁을 예방하고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공동주택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위원은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하거나 주택관리업무에 전문 지식을 갖춘 퇴직 공무원 등으로 위촉을 하고 있습니다. 님의 공동주택관련 민원상담 중 상담원의 적절치 않은 언사 및 업무 미숙지에 따른 불친절한 느낌이 들도록 응대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차후 이러한 사례가 제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시키겠습니다. 맑고 투명한 아파트 만들기에 계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님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이규동 공동주택정책팀장 代이규동 공동주택과장 08/19 박순규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과-1431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3층 / 전화 2133-7133 /전송 2133-0755 / whitball21@seoul.go.kr / 부분공개(6)
18487418
20210929073518
본청
공동주택과-14310
D00000379449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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