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사무물품 구매 수의계약 의뢰(수정)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행정사무물품 구매 수의계약 의뢰(수정) 1. 복지정책과-11728(2019.05.08.)호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 노후 행정사무물품 교체와 관련하여 복사기 구매를 다음과 같이 수의 계약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행정사무물품 구매 나. 구매품목 : 전자복사기 2대 품명 수량 금액 전자복사기, C458 컬러 1 전자복사기, Biz458e 흑백 1 총액 다. 구매금액 : 금12,500,000원(금일천이백오십만원) ※ 부가가치세, 설치비 포함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미만의 소액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및 제30조제1항제2호 <지방계약법 시행령> ○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①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법 제9조제1항 단서에 따른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다. 5.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계약 나.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 ①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에는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받아야 한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1인으로부터 받은 견적서에 의할 수 있다. 2.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공사, 물품의 제조·구매 및 용역의 경우. 마. 계약업체 : 멀티지엔에스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 사. 납품장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4층 복지정책과 아.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 취득비(405-01) 붙임 : 1. 구매 계획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사유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 1부. 7.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복지정책과장 주무관 신희진 복지정책팀장 박원근 복지정책과장 05/10 이해선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계약1팀장 조현 시행 복지정책과-1189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 1가) / 전화 02-2133-7321 /전송 02-2133-0718 / mini12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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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행정사무물품(복사기) 구매계획(수정).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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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복사기 견적서 및 타견적서.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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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산출기초조사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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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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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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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발주부서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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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사업자등록증.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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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행정사무물품 구매 수의계약 의뢰(수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정책과
문서번호 복지정책과-11898 생산일자 2019-05-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희진 (02-2133-7321) 관리번호 D00000362193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