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상황대응과장 (경유) 제목 19년 상반기 택시파업 현장조치 행동매뉴얼 현행화 결과 제출 1. 재난 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행동매뉴얼 개선 및 포상계획 알림(서울시 상황대응과-2762, 2019.2.28.)과 관련입니다. 2. 서울시 택시 총파업 발생시 예견되는 교통혼란 최소화를 위한 비상연락체계 정비 등 “택시 총파업 관련 현장조치 행동매뉴얼” 현행화 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뭍임 : 택시파업 현장조치 행동 매뉴얼('19.04) 1부. 끝. 택시물류과장 주무관 이승민 택시면허팀장 김기용 택시물류과장 04/05 代박병성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181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7층 택시물류과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24 /전송 02-768-8898 / qkfqmfn3@seoul.go.kr / 부분공개(6)
17539300
2021092913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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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물류과-11815
D0000035968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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