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서비스의뢰 시스템" 활용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서비스의뢰 시스템" 활용안내 1. 사회보장정보원 범부처정보지원부-556(2019.3.13.)호 관련입니다. 2. 보건복지부와 사회보장정보원에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대책의 일환으로, 지자체와 보장기관 간 생계·주거·의료·고용 등 복합적인 서비스가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하여 전자적으로 의뢰하는“서비스의뢰시스템”을 구축(’13.8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서비스의뢰 미처리 건에 대해서는 적기에 처리될 수 있도록 동 주민센터에 독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의뢰(기관→지자체) 미처리 현황(붙임1)’ 및 ‘서비스의뢰(지자체→기관) 활용실적(붙임2)’ 4. 아울러, ‘행복e음 서비스의뢰 사용법(붙임3)’을 첨부하오니, 자치구/동 주민센터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 바랍니다. ※ 사회보장정보원에서 요청한 ‘서비스 의뢰 기관과의 시도별 교육수요 조사’는 교육일정 등 구체적 내용이 없어, 교육계획을 구체화한 후에 조사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붙임 : 1. 기관-지자체 서비스의뢰 미처리 현황. 2. 기관-지자체 서비스의뢰 활용실적. 3. 행복e음 서비스의뢰 사용법(지자체용).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지원 부서장 주무관 정기한 복지공동체팀장 이영미 지역돌봄복지과장 03/20 박동석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446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사 제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384 /전송 02-2133-0719 / @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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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서비스의뢰 시스템" 활용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지역돌봄복지과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4466 생산일자 2019-03-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기한 (02-2133-7384) 관리번호 D0000035827725
분류정보 복지 > 사회복지기반조성 > 사회복지정책지원 > 사회복지사업운영 > 주거위기가정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