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응답소시스템 저장공간 증설 및 개선 작업으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19.3.8.(금) 20:00 ~ 24:00 (4시간) ○ 중단사유 : 저장공간 증설 및 개선 작업 ○ 중단서비스 : 응답소 민원처리시스템 및 홈페이지 ○ 협조사항 - (120다산콜재단) 현장민원은 중단 2시간 전인 3.8.(금) 18:00부터 유선으로 기관 당직실에 전달하고, 일반민원은 복구 후 응답소에 사후 등록 - (민원담당자) 3.8.(금) 20:00까지 신속히 민원 종결 - (공간정보담당관) 스마트불편신고(앱) 민원은 3.8.(금) 18:00부터 접수 중단 ※ 작업이 조기 완료되면 행정포털 게시판을 통해 공지 예정 붙임 :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2,서구1-25,서사01-42,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03/06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272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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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272 생산일자 2019-03-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57178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