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비상저감조치」대비 휴일 상황실 운영계획 1. 대기정책과-15223호(2018.11.30.)와 관련입니다. 2. ’18.11.30.이후 「예비저감조치」가 신규 도입되고, 토?일?공휴일에도 평일과 같이「휴일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됨에 따라, 3. 아래와 같이 「휴일(토, 일, 공휴일) 상황실 근무」를 시행하여 비상저감조치 업무에 철저를 기하고자 합니다. 《 상황실 운영 개요 》 가. 주요업무 : 모니터링, 경보 발령·해제, 상황 전파, 민원 및 언론 대응 등 나. 운영방법 ○ 휴일 비상저감조치 - 토, 일요일, 공휴일 : ‘휴일 상황실 비상 근무요령’에 의해 운영(붙임 1) ○ 휴일 미세먼지 주의보(경보) - 발령이 예상되는 경우는 모니터링 결과에 따라 상황 근무 시행 ※ 비상저감조치 발령 예상시 대기정책과 직원 출근, 매뉴얼에 따라 상황전파 등 확대 근무시행 다. 행정사항 : 근무명령에 따라 8시간 이상 초과 근무한 경우 대체휴무 가능 ※ ‘시간외 근무수당’과 중복 불가 붙임 : 1. 휴일 비상저감조치 대비 근무 요령 1부. 2. 휴일 상황실 비상근무자 명단(기 공문 시행) 1부. 끝. 주무관 이준복 대기정보팀장 김학춘 대기정책과장 12/28 권민 협조자 시행 대기정책과-1654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1동 11층 / 전화 02-2133-3669 /전송 02-2133-1025 / leonara@seoul.go.kr / 부분공개(6)
16889631
20210924141027
본청
대기정책과-16546
D0000035268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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