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택시 파업으로 교통 대책 마련 시 장애인을 위한 대책 강구...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택시 파업으로 교통 대책 마련 시 장애인을 위한 대책 강구...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지난 택시파업으로 인해 우리시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대기 인원 증가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해 민원을 제기하셨습니다. 먼저, 우리시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우리시 장애인콜택시는 특별교통수단으로서 법적운행대수 기준을 상회하는 437대 및 비휠체어 장애인 전용 개인택시 50대를 매년 임차하여 운영하고 있지만, 월 10만명, 연 125만명 이용 수요를 충족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향후 장애인 전용 개인택시 50대를 운행하는 운전원들이 택시 파업에 동참을 자제하여 장애인 이용승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우리시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시는 이용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장애인콜택시 35대 증차 및 비휠체어 이용 장애인 대상으로 바우처택시 서비스를 확대하여 장애인콜택시 이용수요를 분산하는 방안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우리시는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경미 택시정보분석팀장 김성국 택시물류과장 12/27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4316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46 /전송 02-2133-1050 / avocat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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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택시 파업으로 교통 대책 마련 시 장애인을 위한 대책 강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3161 생산일자 2018-12-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미 (02-2133-2346) 관리번호 D0000035265573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