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시스템 기능 개선 건의에 대한 회신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주차계획과장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기능 개선 건의에 대한 회신 1. 주차계획과-15165(2018.12.06.)호 및 시민봉사담당관-23769(2018.10.23.)호와 관련입니다. 2. 2014. 3. 5. 개소한 우리 시 응답소시스템은 시정 불편, 건의, 고충 등 다양한 시민 의견을 연간 약 150만 건 처리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예상하지 못한 집단, 반복 민원으로 2017년 대비 약 30% 이상(일반민원은 2배 이상) 민원량이 크게 증가하였고 특히 일부 부서에 집중되어 현재 건별 민원처리 방식의 한계에 직면하였습니다. 3. 이에 2019년 응답소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추진 시 귀 부서에서 요청한 ‘다중 분배 기능’을 포함하여 「집단, 반복 민원의 효율적 관리 기능」을 준비하고 있으며 최우선 과제로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2019년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2/14 代박성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930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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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시스템 기능 개선 건의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7930 생산일자 2018-12-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51537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