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정보공개청구 처리(접수번호 5147688) 정보공개청구 접수번호 5147688(2018.12.03.)호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합니다. 가. 청 구 인 : 나. 청구내용 (1) 민원인의 전화민원에 대해 통보하는 공문서 관련하여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규정"에 의거 관리여부 (2) 민원인에게 통보하는 공문서 관련하여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규정"에 의거 관리하지 않는 공문서 종류 및 관련법령 일체 다. 결정내용 : 진정·질의 등 민원으로 처리 - 해당 청구는 공공기관이 보유 관리하고 있는 정보에 대한 공개가 아닌 제도의 운영 여부의 질의로 판단되어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6조제3항'에 따라 민원으로 처리 김기철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민원인에게 통보하는 공문서와 관련하여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라 관리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서울특별시에서는 민원인에게 통보하는 공문서를 비롯하여 공무상 작성하거나 시행하는 모든 공문서를 '행정효율과 협업촉진에 관한 규정' 제5조에 따라 전자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또한 같은 규정 제11조에 따라 문서를 생산하였을 경우에는 생산등록번호를 부여하고 전자적으로 관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규정'은 2016.4.26자로 '행정효율과 협업촉진에 관한 규정'으로 명칭이 변경되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 답변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서울시 정보공개정책과 최우석 주무관(02-2133-5681)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 처리내용 붙 임 정보부존재통지서 1부. 끝. 주무관 최우석 정보공개지원팀장 이희옥 정보공개정책과장 12/12 임진희 협조자 시행 정보공개정책과-2537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681 /전송 02-2133-0769 / cwscoca@seoul.go.kr / 부분공개(6)
16754343
20210924151237
본청
정보공개정책과-25370
D0000035133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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