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접수에 관한 답변보고 1. 응답소 민원 접수번호 ? 2018-11928(2018.11.1.)호와 관련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 김명성 입니다. 먼저 님께서 의견주신 소화전 이설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화재시 소방활동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이설을 건의한 민원인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소방용수시설은 화재시 사용하는 공공시설로서 소방법과 수도법에 의거 설치되었습니다. 소방용수시설로 인하여 생활의 불편을 드린점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향후 수도관 공사 및 도로공사시 소화전이설에 대하여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소방사 김명성 02-2213-5119 담당자 김명성 재난관리과장 11/02 代이영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193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장안동 / 전화 02)2213-5119 /전송 02)2242-0119 / st250@seoul.go.kr / 부분공개(6)
16448646
20210924180314
본청
재난관리과-7193
D0000034802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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