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공무원 불친절 관련)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공무원 불친절 관련)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 이용과 관련하여 담당자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하여 불쾌감을 느끼시고 이에 대한 개선을 요구하신 내용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공무원은 시민의 봉사자로서 친절하고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는 등 불친절한 민원응대를 함으로써 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린 데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사항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여 직원들의 민원응대 태도 향상을 위한 정기교육을 실시하고, 이와 같은 불친절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공무원이 시민의 입장에서 한 번만 더 생각하고 민원응대를 했더라면 이렇게 불편을 느끼시는 일이 없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향후 동일한 사례로 을 비롯한 시민 여러분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울시정에 대한 관심과 애정 어린 질책에 감사드리며,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준성 성과관리팀장 정지욱 인사과장 10/10 김권기 협조자 시행 인사과-2686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인사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31 /전송 02-2133-0773 / feel611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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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공무원 불친절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사과
문서번호 인사과-26869 생산일자 2018-10-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준성 (02-2133-5731) 관리번호 D00000346201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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