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1857(2018.10.1.)호와 관련입니다. 2. 응답소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DB 성능개선 작업으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18. 10. 8.(월) 21:00 ~ 10. 9.(화) 09:00(12시간) ○ 중단사유 : 응답소시스템 성능개선을 위한 DB 작업 ○ 중단서비스 : 응답소 민원처리시스템 및 홈페이지 ○ 협조사항 - 120 다산콜재단에 유입되는 현장민원은 1시간 전인 10.8.(월) 20:00부터 시스템 접수는 중단되고 유선으로 기관 당직실에 전달됨 - 당직자는 응답소 시스템에 등록된 민원을 10.8.(월) 21:00까지 신속히 종결 바람 ※ 스마트불편신고 앱(공간정보담당관) 현장민원 접수는 해당기간 동안 중단 예정 붙임 :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5,서구1-25,서사01-41,서소1-24(24개소방서),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10/0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2001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2001 생산일자 2018-10-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45680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