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전화민원응대 서비스 자체평가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886(2018.2.20.)호『2018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 알림』 나. 시민봉사담당관-8966(2018.9.5.)호『2018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매년 실시되는 전화민원응대 서비스 점검에 대비하여 실효성을 높이고 우수한 성 적을 거두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자체평가(서울시 평가와 병행) 계획을 알리니 전 화민원 친절도가 향상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18. 9. 6.(목) ~ 종료시까지 나. 점검대상 : 전직원 다. 점 검 자 : 행정팀장(감찰) 라. 점검방법 : 예고 없이 불시점검 마. 점검항목 : 수신태도(10점), 첫인사(10점), 연결태도(10점) 상담태도(50점), 종결태도(10점), 전체만족도(10점) 사. 점검결과 조치사항 ○ 미흡 직원 및 부서 - 특별정신교육 및 근무평정·성과상여금 등 평가시 반영 ○ 우수직원 및 부서 - 표창상신 및 인센티브(근무평정 및 성과상여금 반영 등)부여 붙 임 1. 전화응대 품질 평가표 1부. 2.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황정익 행정팀장 이순호 소방행정과장 09/06 김승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019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473-1233 /전송 02-483-1190 / hwjeig78@seoul.go.kr / 대시민공개
16045170
20210924232308
본청
소방행정과-9019
D0000034398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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