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 피해자 서울시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관악) 1. 관련근거 가. 2018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현장대응행정편 제19항 화재피해시민 지원프로그램 운영」 나. 현장대응단-2101(2018. 02. 02.)호「2018.재난조사분석팀 주요업무 계획 알림」 다. 현장대응단-5978(2016. 04. 11.)호「서울시 재난심리안정 지원 신청 재개 알림」 2. 우리서 관내에서 발생한 재난과 관련 극심한 충격을 받은 재난 피해자의 정신적 안정을 위해 재난심리회복 상담 지원을 다음과 같이 신청합니다. 붙 임 : 재난심리회복 상담 신청서 1부.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서 울 특 별 시 장(안전총괄과장),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 담당자 신영정 지휘3팀장 김진옥 현장대응단장 전결 08/01 민원석 협조자 담당자 송민수 시행 현장대응단-5824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 현장대응단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3-8119 /전송 02-877-4119 / syj6636@seoul.go.kr / 부분공개(6)
15795882
20210925030222
본청
현장대응단-5824
D00000341486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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