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전화민원응대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개별부서(기관)에 대한 참고자료 송부 1.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시민봉사담당관-16173호, 2018.7.17.)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상반기 전화응대 품질평가 결과에 대한 부서(기관)별 세부내역을 보내 드리니, 해당부서(기관)에서는 우리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특별한 개선노력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세부내역은 행정 메일로 부서(기관)별 개별송부(서무담당 수신).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법무담당관,교통정책과장,교통지도과장,문화정책과장,상황대응과장,계약심사과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울특별시인재개발원장(인재기획과장),서울특별시 서부도로사업소장,서울특별시교통방송 대표(기술국장),서울시립대학교총장(총무과장)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7/19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39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2 /전송 2133-0789 / / 대시민공개
15703252
2021092504214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6391
D0000034055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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