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북가좌119안전센터 지하창고 환경개선공사 준공계 및 검사원 접수 알림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6219(2018.6.18.)호 『북가좌119안전센터 지하창고 급.배기시설 공사 착공계 및 공정표 접수 알림』 나. 소방행정과-6218(2018.6.18.)호 『북가좌119안전센터 지하창고 급.배기시설 공사 전자계약 체결 보고』 2. 위와 관련 북가좌119안전센터 지하창고 급.배기시설 공사 완료에 따른 준공계 및 검사원을 다음과 같이 접수하여 알려드리니 해당책임관은 서울시 재무회계규칙 제111조 규정에 의거 법정기일(14일)내에 준공검사를 실시하고 결과(준공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 사 명 : 북가좌119안전센터 지하창고 급.배기시설 공사 나. 계약금액 : 다. 공사업체 : 라. 공사기한 : 2018. 6. 15.(금) ~ 6. 29.(금) 마. 준공일자 : 2018. 6. 29.(금) 붙임 준공계 및 검사원 각 1부. 끝 업무일몰일 : 대가 지급시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장, 현장대응단장, 각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신춘수 장비회계팀장 박송영 소방행정과장 07/03 남성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786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3119 /전송 02-3141-2919 / snchoso@seoul.go.kr / 부분공개(5)
15594455
20210925060042
본청
소방행정과-6786
D00000339459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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