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결과보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원무과장 (경유) 제목 민원처리 결과보고 1. 민원 접수증 제38호(2018.6.21.)와 관련하여, 원내 고객의 소리함 불편?고충 민원사항에 대해 민원처리에 관한 법령에 따라 조치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1. 민원 접수증 1부. 2. 자체교육 결과보고서 1부. 3. 민원결과보고 1부. 끝. 진 료 부 장 주무관 고하늘 진료기획팀장 용인석 진료부장 07/02 송우현 협조자 시행 진료부-7076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내곡동) / http://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322 /전송 02-570-8324 / firstclas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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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 접수증 38번(2018062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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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자만족도 향상 위한 직원교육 결과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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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 결과 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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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처리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7076 생산일자 2018-07-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고하늘 (02-570-8322) 관리번호 D00000339281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