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우리동네키움센터 브랜드 BI 개발 계획

문서번호 가족담당관-11253 결재일자 2018.6.1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가족정책팀장 가족담당관 양경은 강선미 06/19 이은영 협조 우리동네키움센터 브랜드 BI 개발 계획 2018. 6 여성가족정책실 가족담당관 우리동네키움센터 브랜드 디자인가이드 개발계획 온마을 지역돌봄 서비스의 통합허브를 수행할『우리동네키움센터』의 브랜드 및 BI를 개발하여 인지도 및 홍보효과를 높이고자 함 Ⅰ 추진배경 ○ 지역돌봄의 통합 허브를 수행할『우리동네키움센터』의 취지 및 역할을 포괄적으로 아우를 전문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필요 ○ 브랜드 개발을 통해 서울시 돌봄정책의 공감대 형성 및 인지도 제고 Ⅱ BI 개발 개요 ○ 용 역 명 : 우리동네키움센터 브랜드 디자인가이드 개발 용역 ○ 기 간 : 계약일로부터 40일 ○ 소요예산 : 금22,000천원(부가세 포함) - 행복한 가족만들기 및 아동복지 증진, 행복한 가족만들기 및 아동복지 증진, 저출산대책 추진, 저출산극복 인식개선, 사무관리비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나목“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계약”으로서, 예비사회적기업과 체결하는 용역계약 Ⅲ 과업 내용 ○ 브랜드 로고 및 베이직 가이드라인 개발 - 브랜드 로고 및 베이직 가이드라인 개발(응용 가이드라인 포함) - BI는 브랜드를 상징적으로 잘 나타낼 수 있도록 디자인(색상, 패턴 등) ○ 주요 홍보 매체별 BI 어플리케이션 제시 - 명함, 봉투, 배지, 포스터, 현수막, 배너, 백월, 유니폼, 차량, 간판 등 - 브랜드 로고 개발시 기본디자인에 대한 사전검토를 실시하여 상표 등록시 유사성에 대한 법적 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개발 Ⅳ 활용방안 ○ 브랜드화를 통한 우리동네키움센터 및 온마을돌봄체계 구축사업 홍보 ○ 키움센터 각종 시설물(간판,표지판) 및 물품(봉투,안내문 등) 적용 Ⅴ 향후계획 ○ 재무과 계약의뢰 및 체결 : ‘18.6월 ○ 용역 시행 및 결과보고 : ‘18. 7~8월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우리동네키움센터 브랜드 BI 개발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여성가족정책실 가족담당관
문서번호 가족담당관-11253 생산일자 2018-06-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양경은 (2133-5175) 관리번호 D0000033840888
분류정보 여성가족 > 아동보호 > 아동복지정책 > 아동복지증진 > 아동권리증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