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6.18)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3123 결재일자 2018.6.18.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현장민원팀장 현장민원과장 결 재 이향옥 이규섭 06/18 이연섭 협 조 교육 일지(6.18) 교육일시 2018. 6. 18(월) 09:00~09:30 교 관 현장민원과 과장 이연섭 교육대상 현원 19명, 참석 17명(연가1명, 공가1명) 교육제목 전화 민원 친절 응대(응답소 접수민원 사례 관련) 교 육 내 용 ▣ 전화 민원 친절 응대 1. 응답소 접수민원 사례 관련 2. 교육 내용 ○ 전화 응대시 전화 친절 응대 - 남부수도사업소 전화 응대태도가 불량하다는 응답소 민원 있었음(1.30) - 당직실에서 전화 응대시 소속 이름 밝힐 것 (3.19 전화를 잘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요청한다는 민원) ○ 현장방문 처리시 요청사항 - 사전에 방문약속시간에 방문하고, 못 지키게 되면 민원인에게 사전 연락하기(2.23 방문약속 안지켰고, 사무실에 전화해도 받지 않더라는 내용의 민원) ○ 친절 민원처리 요청사항 - 팩스요청에 대한 회신을 하신 이후에는 팩스를 보냈으니 확인해보시라는 내용으로 민원인에게 전화 한통 바람. 민원인이 계속 기다리고 2차 전화가 다시 오기도 함.(6.12) ○ 간단한 전화 친절 수화요령 붙임 : 유형별 민원응대 요령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교육 일지(6.18)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3123 생산일자 2018-06-1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향옥 (02-3146-2552) 관리번호 D000003383098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