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구조활동화 구매 대금 지급
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산악구조활동화 구매 대금 지급 1. 관련근거 가. 산악구조대-1127(2018.4.13.)호 “물품검사(수)조서(산악구조활동화 구매)” 나. 행정지원과-3994(2018.3.23.)호 “산악구조활동화 구매 계약체결 결과보고” 다. 산악구조대-798(2018.3.15.)호 “산악구조활동화 구매 계약의뢰” 2. 산악구조대 수요 “산악구조활동화 구매”건의 물품검사(수)가 완료되어, 대금 청구 요구에 따라 대가를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사 업 명: 산악구조활동화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산악구조활동화 56점 다. 계약금액 라. 예산과목: 특수구조단운영/산악구조대운영/사무관리비 마. 계 약 일: 2018. 3. 22.(목) 바. 납품기한: 2018. 4. 30.(월) 까지 사. 남품일자: 2018. 4. 12.(목) 아. 검 사 일: 2018. 4. 12.(목) 자. 계약방법: 수의계약(1인견적) 차. 관련법령: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1항 제5호 나목 카.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자 사업자등록번호 소재지 연락처 타. 지급금액: 파. 계좌번호: 붙임 1. 대금청구서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하자보증각서 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5.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1부. 끝. 담당자 김수재 행정팀장 윤진욱 행정지원과장 김장군 119특수구조단장 04/16 최성희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31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4층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 전화 02-3706-1917 /전송 02-3706-1919 / ksj10408@seoul.go.kr / 부분공개(7)
15073853
20210925143238
본청
행정지원과-5313
D00000334093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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