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렴·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제고 방안

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렴·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제고 방안 1. 관련 근거 가. 소방감사담당관-3544호(2018.3.20.) “소방서 예방과장 전략회의 및 2~3월 소방해피콜 측정걸과 알림” 나. 예방과-5089호(2018.2.19.) “2018년 예방과 소방청렴 종합대책 자체 추진 계획” 2. 청렴?친절?봉사로 신뢰받는 공직문화를 형성하고 예방민원 응대 서비스 및 친절도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대책을 수립?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추진 기간 : 2018. 4. ~ 나. 추진 대상 : 예방과 전 직원 다. 주요 내용 ? 전화·방문 민원 응대 품질점검표 비치 ? 민원 응대 자체 모니터링 ? 방문민원 응대 점검 기간 간부책임제 실시 ? 청렴도 향상을 위한 예방과 워크숍 ? 친절도 향상을 위한 외부강사 초청 특별 CS 교육 ? 시민 중심 민원실(민원데스크) 환경 개선 등 붙임 대시민 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제고 방안 1부. 끝. 서무담당 박동춘 예방팀장 정태진 예방과장 양영숙 소방서장 04/04 김시철 협조자 시행 예방과-10163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61-2119 /전송 2052-0177 / eastspri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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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제고 방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10163 생산일자 2018-04-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동춘 (02-561-2119) 관리번호 D000003331837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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