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8년도 제1차 서울협치협의회 개최결과 보고

문서번호 민관협력담당관-3720 결재일자 2018.4.3.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협치기획팀장 민관협력담당관 서울혁신기획관 곽금영 이현주 조미숙 04/03 전효관 ’18년도 제1차 서울협치협의회 개최결과 보고 2018. 4월 서울혁신기획관 (민관협력담당관) 지속 가능성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지역경제 발전, 사회적 형평성, 환경의 보전 등 ■ □ ’18년도 제1차 서울협치협의회 개최결과 보고 ?? 개최개요 ? 일 시 : ’18.3.29.(목) 14:00 ~ 15:20 ? 장 소 : 서울시청 신청사 6층 영상회의실 ? 참 석 자 : 위원 14명(행정1부시장, 위촉직 위원 13명) - 행정1부시장, 김병권 협치자문관, 송문식 협치전문위원, 김성훈 위원, 김성희 위원, 라미경 위원, 박용수 위원, 배안용 위원, 신상선 위원, 위정희 위원, 이창환 위원, 주영남 위원, 진장원 위원, 홍성민 위원 ※ 배석 : 서울혁신기획관, 지역공동체담당관, 민관협력담당관, 협치총괄지원관 ?? 진행순서 시 간 내 용 비 고 14:00 개회선언 및 참석자 소개 간사 14:05 위촉장 수여 (신규 위촉 위원 2명) 부의장(부시장님) 14:12 감사패 전달 (前 부의장 지영선) 부의장(부시장님) 14:22 부시장님 인사말씀 부의장(부시장님) 14:25 안건 논의 및 보고 부의장 【 부의장 선출 】 【 보고 안건 】 - 분과위원회 및 서울협치추진단 구성·운영 현황 - 위원회제 혁신 추진계획(안) - ’18년도 서울협치학교 추진계획(안) - ’18년도 지역협치 활성화 추진계획(안) - ’18년도 협치홍보 추진계획(안) 【 논의 안건 】 - 민관협치 활성화 기본계획(안) - 진단과 권고 과제 선정 - 기타 논의 15:20 폐 회 ?? 주요 결과 【부의장 선출 】 ? 위촉 중 위원 중 호선(부의장 : 오수길 고려사이버대학교 교수) 【보고 및 논의안건】 ? 협치를 일반화하면 충돌될 우려가 있으므로, 지역적 특수성 고려하고, 선택지를 줘서 참여 할 수 있도록 해야 함 ? 시민협력 플랫폼은 상당히 중요하며, 이것이 행정의 또 다른 직능 모임이 되지 못하게, 기초자치, 예산에서 투명하고 보다 시민들의 역량을 키워야 함 ?? 행사사진 위촉장 수여 1 위촉장 수여 2 위촉장 수여 기념촬영 감사패 전달 감사패 전달 기념촬영1 감사패 전달 기념촬영2 부시장님 인사말씀 안건 보고 및 논의 1 안건 보고 및 논의 2 ?? 행정사항 ? 참석위원에 대한 참석수당 지급(내부 공무원 제외) - 지급내역 : 100천원(2시간 미만) × 13명 = 1,300천원 - 소요예산 : 민관협치 체계 구축 및 활성화 지원 예산 활용 붙임 : 회의록 및 참석자 명부 각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8년도 제1차 서울협치협의회 개최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혁신기획관 민관협력담당관
문서번호 민관협력담당관-3720 생산일자 2018-04-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곽금영 (02-2133-6554) 관리번호 D00000333089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