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3월)「쾌유기원 문자메시지」발송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91(2016.1.31.)호 『시민만족도 및 청령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계획 보고』 나. 2018년 소방서 성과평가 매뉴얼 Ⅰ. 외부평가 1) 구급대 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다. 재난관리과-1108(2018.2.7.)호 『2018년도 심정지 환자 및 중증 응급환자 소생율 향상 추진 계획』 2. 우리서 구급서비스 이용 수혜자에 대한 문자메시지 발송을 통하여 시민 감동 서비스 및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 실적을 붙임과 같이 제출 합니다. 가.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1) 대 상 : 2) 기 간 : 3) 방 법 : 환자 이송일 2 ~ 3일 후 문자메시지 전송 4) 내 용 : 이송 환자에 대한 안부 확인 및 개선사항 청취 붙임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 실적 1부. 끝. ★담당자 현재철 구급팀장 유종봉 재난관리과장 04/03 고기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690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수송동)현장대응단 / 전화 02) 737-8119 /전송 02) 736-0119 / 0624angel@seoul.go.kr / 부분공개(6)
14978753
20210925160523
본청
재난관리과-2690
D0000033309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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