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설 명절 유지관리 인력(전산?통신) 비상근무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 서울종합방재센터 운영규칙(서울특별시규칙 제4198호, 2018.1.18.) ○ 예방과-3712(18.2.5.)호 『2018년 설 연휴 화재특별경계근무 계획 알림』 2. 2018년 설 연휴 기간 중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 및 통신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사이버침해 사고 등 장애발생시 신속한 대응으로 시민이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유지관리 인력 비상근무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근무 기간 : 2018. 2. 14.(수) 18:00 ~ 2. 19.(월) 09:00 / 6일간 나. 근무 구분 : 설 연휴 대비 비상근무 다. 비상 근무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무선영상시스템 및 통신장비 라. 중점 추진사항 - 24시간 상주근무로 장애 예방 및 대응활동 강화 - 사이버 침해사고 대응을 위한 정보시스템 안정화 강화 - 시스템장애 예방을 위한 특별점검 실시 - 비상대기조 운영으로 장애발생 시 신속히 복구 지원 ※ 서울에 상주하며 1시간내 응소 대기 - 신속 응소를 위한 비상연락망 정비 붙임 설 명절 유지관리 인력 비상근무 계획 1부. 끝. 담당자 우일영 전산운영팀장 이위수 전산통신과장 代이위수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2/12 이성묵 협조자 담당자 황정윤 시행 전산통신과-686 ( ) 접수 ( ) 우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253 /전송 726-2626 / wiy0502@seoul.go.kr / 부분공개(5)
14624035
20210925221351
본청
전산통신과-686
D0000032806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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