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조치결과 보고

문서번호 원무과-373 결재일자 2018.1.1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원무팀장 원무과장 어린이병원장 한병선 이철우 김성년 01/10 김재복 협 조 ★진료부장 서동수 2017년 상반기 외래만족도 조사 조치결과 보고 2018. 1.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2017년 하반기 외래만족도 조사 조치결과 보고 우리 병원을 이용하는 외래 환자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병원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도출된 고객 의견·건의 사항에 대하여 해당 부서별로 개선·조치 내용을 보고합니다. Ⅰ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7.11.23.(목) ~ 12. 1.(금) / 7일간 ?? 조사대상 ? 어린이병원 외래 이용 환자 및 보호자 ?? 조사현황 ? 외래 환자 및 보호자 중 무작위 일대일 대면조사 ? 외래 진료과별 응답자 현황(총100명) 소아청소년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치과 건강검진실 33 24 13 26 4 ?? 조사결과[원무과-19396(2017.12.15.)] ? 97.5% (매우만족 : 52.9% / 만족 : 44.6%) Ⅱ 조치 결과 ?? 조치대상 분야별(세부) 부서별 시설 및 환경 진료서비스 원무과 진료부 5 2 6 1 ?? 조치결과 : 붙임 참조 ※ 2017년 하반기 불만족 내용을 살펴보면 일부 시설 불만으로 다른 은행 현금지급기 추가 설치, 화장실 불편, 안내 표지판 추가 등은 검토하여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고, 친절관련 불만은 직원 친절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조치. ※ 2017년 하반기 발달센터 개원으로 진료서비스 등 주차문제 해결 등으로 하반기 만족도가 상향됨. 붙임 : 2017년 하반기 외래만족도 조사 부서별 조치내용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조치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373 생산일자 2018-01-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병선 (02-570-8322) 관리번호 D00000325839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