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결과 보고(자재관리 연계서비스 현행화)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3578 결재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장수연 12/29 한병주 협조 작업건명 클라우드 이관관련, 자재관리시스템 연계서비스 현행화 결과 보고 작업일시 ○ 클라우드 이관작업 : 2017. 12. 15.(금) ~ 12. 16.(토) ○ 연계서비스 모니터링 : 12. 18.(월) ~ 12. 29.(금) 작업개요 ○ 클라우드 이관관련, 자재관리시스템 운영환경 정비 - 이관 연계시스템 : 예산회계, 아리수인포, 지리정보(GIS), 상수도 홈페이지 - 상수도 홈페이지 도메인 및 웹투비 환경 변경에 따른 미들웨어 환경 설정 - 예산회계시스템 이관에 따른 회계코드 등 공통코드 분리 작업 ○ 클라우드 이관대상 시스템과의 연계서비스 안정화 - 클라우드 이관 작업에 따른 연계 기능 테스트 및 데이터 검증 수행 - 일 단위 로그 분석 및 성능 분석 등 모니터링 작업내용 나-1 메뉴명 : 자재공통 > 예산조회 나-2 메뉴명 : 자재공통 > 공통코드 관리 나-3 메뉴명 : 납품입고 등록 나-4 메뉴명 : 구매요구서 > 관급자재재배정 다-1 메뉴명 : 구매요구서 > 관급자재재배정 <계량기 설치 등록 > <계량기 설치 취소 > 라-1 마-1 <자재 예약현황 조회> 마-2 <자재 재고현황 조회 > 기타 작업자 ○ 담당자 : 장수연 ○ 개발자 : 이석봉 차장(하이퍼테크) 붙 임 끝.
14329340
20210926035302
본청
전산정보과-13578
D00000325066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