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출동 소방차량 동태변경 요청 방법 변경 안내 1. 관련 문서 가. 종합상황실-3203(2017.3.22.)호 ‘효율적인 상황관리를 위한 종합상황실과 전산통신과 회의(토론)’ 나. 종합상황실-12521(2017.10.26.)호 ‘종합상황실-전산통신과 정기토론회 개최 계획’ 2. 효율적인 출동 소방력 운영을 위해 출동 소방차량 동태변경 건에 대해 달라진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하오니 출동 업무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현 황 1. 회의내용 : 소방력 운용기준상 종합상황실에서 차량동태 관리하여야 하나 전산 유지관리팀에서 처리 중 ※ 소방력 운영기준 : 본부 재난대응과-2286(2014.1.27.) ‘소방력 운영기준 제정 계획’ 2. 회의결과 : 소방력 운영기준에 근거, 종합상황실에서 소방차량 운영 관리 감독 나. 변경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출동불능 요청순서 차량 출동불능 공문 발송(종합상황실) 결재 완료 공문 FAX 발송(종합상황실 보고대) 출동불능 처리(종합상황실 관제대) 좌 동 차량변경 요청순서 차량동태 변경 공문 발송(전산통신과) 결재 완료 공문 FAX 발송(방재센터 유지보수팀) 차량동태 변경 처리(방재센터 유지보수팀) 차량동태 변경 공문 발송(종합상황실) 결재 완료 공문 FAX 발송(종합상황실 보고대) 차량동태 변경 처리(방재센터 유지보수팀) 다. 행정사항 1. 각 소방서 현장대응단장 및 119안전센터장은 차량 동태변경 공문 결재(수신: 종합상황실) 후 출력하여 종합상황실 보고대, 유지보수사무실(FAX 726-2044, 726-2258)로 전송하여 주시고 ※ 차량 동태변경 복귀는 종합상황실 보고대, 유지보수사무실로 FAX 전송하여 처리 2. 상황총괄팀 담당자는 공문 접수 및 종합상황실 직원에게 공람하여 주시고 3. 종합상황실 보고대는 차량동태 변경 관련 FAX 접수 시 변경내용을 유지보수 사무실로 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종합상황실-전산통신과 정기토론회 내용 1부. 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수신자 서소1-24(24개소방서),종합상황실장 담당자 정종필 전산연구팀장 엄철진 전산통신과장 12/18 정문수 협조자 담당자 남궁윤 시행 전산통신과-643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83 /전송 02-726-2626 / / 부분공개(5)
14224153
20210926060030
본청
전산통신과-6430
D0000032394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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