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한파주의보 발령에 따른 비상근무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 재난대응과-23908(2017.11.14.)호「2017년 겨울철 한파 등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 계획 알림」 ? 재난관리과-7593(2017.11.16.)호「2017년 겨울철 한파 등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 계획(알림)」 ? 재난대응과-26001(2017.12.11.)호「서울지역 한파주의보 발령 알림 및 한파대책 가동 요청」 2. 2017.12.11.(월) 22:00를 기준으로 서울특별시 등 지역에 한파주의보 발령에 따른 당직보강 근무자에 대한 근무시간을 알려드리니 당직비 지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근무기간 : 2017.12.11.(월) 22:00~12.14(목) 11:00 나. 근무방법 : 한파주의보에 발령에 따른 당직보강 다. 당직보강 근무내역 근 무 자 근 무 시 간 비 고 2017.12.11. 22:00 ~ 12.12 09:00 당직비 지급 2017.12.12. 09:00 ~ 12.13 09:00 당직비 지급 2017.12.13. 09:00 ~ 12.14 09:00 당직비 지급 3. 행정사항 : 한파주의보 당직보강근무자 당직비 지급 인정 붙 임 1. 서울지역 한파주의보 발령(공문) 1부. 2. 당직상황근무일지(2017.12.11.∼ 12.13) 각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홍성일 구조팀장 남시재 재난관리과장 12/18 나효숙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477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482-2119 /전송 02-489-9119 / ky5741@seoul.go.kr / 대시민공개
14222078
20210926060030
본청
재난관리과-8477
D00000323933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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