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부서별 조치사항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부서별 조치사항 제출 요청 1. 원무과-19396(2017.12.15.)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하반기 고객만족도(외래) 조사결과 부서별 조치사항 내역』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해당 부서(팀)에서는 개선요청사항에 대해 적극 검토하고 조치내용(붙임 1)을 2017.12.29.(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17년 하반기 고객만족도(외래) 조사결과 부서별 조치사항내역 1부 2. 2017년 하반기 고객만족도(외래) 조사결과 보고 1부. 끝.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장 수신자 진 료 부 장,간 호 부 장,약 제 과 장 주무관 한병선 원무팀장 이철우 ★원무과장 김성년 어린이병원장 12/18 김재복 협조자 시행 원무과-19505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어린이병원 진료부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322 /전송 02-570-8324 / hanbysu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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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하반기외래만족도부서별조치사항내역(1).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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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 하반기 외래만족도 조사결과 보고()(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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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부서별 조치사항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19505 생산일자 2017-12-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병선 (02-570-8322) 관리번호 D00000323906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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