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제안에 대한 답변(노인복지관 이미용 서비스 예약제 운영)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제안에 대한 답변(노인복지관 이미용 서비스 예약제 운영)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노인복지관 이미용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노인복지관 이미용 서비스는 노인복지법 제4조에 따라 이용 어르신들의 복지서비스 제공 위해 자원봉사자의 재능기부로 일부 실비를 받아 운영 중 입니다. 선생님께서 이용하는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 확인해본 결과 서비스 이용 어르신들이 많다보니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제안해주신 복지관 이미용 서비스 예약제 운영에 대해서는 복지관 이용실태 등을 파악 하여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해 보겠습니다. . 서울시 정책발전에 소중한 의견주신 께 감사드리며, 가정에 언제나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유태석 인생이모작정책팀장 김세정 인생이모작지원과장 12/05 이성은 협조자 시행 인생이모작지원과-1385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2133-7799 /전송 / taeseok7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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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제안에 대한 답변(노인복지관 이미용 서비스 예약제 운영)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인생이모작지원과
문서번호 인생이모작지원과-13853 생산일자 2017-12-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태석 (2133-7799) 관리번호 D0000032244763
분류정보 복지 > 노인생활안정 > 노인복지정책및운영 > 노인복지시설관리 > 노인종합복지관운영및기능보강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