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식민원관리시스템 DB서버 교체 작업 및 협조사항 안내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식민원관리시스템 DB서버 교체 작업 및 협조사항 안내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특별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식민원관리시스템은 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민원처리시스템(시도행정, 고객지원 등)과 연계하여 서울특별시 서식민원을 통합관리하고 있습니다. 3. 이 서식민원관리시스템의 DB서버 교체 작업으로 인해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연계시스템 담당기관(부서)에서는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아래와 같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서식민원관리시스템 DB서버 교체 작업 안내 1) 일시: 2017. 11. 10.(금) 20:00 ~ 12.(일) 14:00 ※ 작업상황에 따라 작업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서비스: 서울시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모든 서비스 3) 중단사유: 서식민원관리시스템 DB서버 교체 작업으로 인해 서비스 일시중단 4) 문의: 나. 협조사항 1) 연계시스템 현황 연번 연계 시스템명 담당기관 담당자 1 시도행정정보시스템 한국지역정보개발원 민원정보부 서미경 책임 2 고객지원시스템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신현희 주무관 3 SRIMS(보건환경시스템) 보건환경연구원 질병연구부 김진석 주무관 4 품질관리시스템 품질시험소 총무과 류현수 주무관 서울특별시 정보시스템담당관 김현수 주무관 5 자동차관리정보시스템 국토교통부 자동차운영보험과 심금숙 서기관 2) 협조내용 - DB서버 교체작업 완료(11월 12일 14:00) 후, 연계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을 때 기술지원(유지관리 업체직원은 우선 11월 12일 유선 대기, 상황에 따라 사무실 출근) - 연계시스템 담당자는 유지관리 업체직원의 연락처를 이메일로 제출 ※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한국지역정보개발원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전산정보과장),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장(질병연구부장),서울특별시 품질시험소장(총무과장),정보시스템담당관,국토교통부장관(자동차운영보험과장)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1/0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10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ariyang@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식민원관리시스템 DB서버 교체 작업 및 협조사항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6109 생산일자 2017-11-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진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319351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