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 소방행정과-892(2017.01.19.)호 「2017회계년도 성과주의 세출예산 편성내역 시달」와 관련입니다. 2. 본서 전기실(지하1층)에 설치되어 있는 무정전원장치 및 정류기의 축전지 수명의 저하로 정전시 정상 가동이 불가할 수 있어, 청사의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하여 축전지 구매 교체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나. 산출기초금액 : 다. 교체내역 ○ 무정전전원장치 축전지 교체 : 12V 100AH ES젤타입 30개 ○ 정류기 축전지 교체 : 12V 120AH ES젤타입 9개 라. 교체전 현실태 ○ 교체사유 : 본서 전기실(지하1층)에 설치되어 있는 무정전원장치 및 정류기 축전지는 본서 재건축(2012년 6월) 당시 설치하여 계속 사용중으로 수명 저하로 정전시 정상 가동 불가할 수 있어 교체가 필요함 ○ 교체전 사진 무정전 전원장치 교체전 사진(HI-Ca100, 12v) 정류기 교체전 사진((HI-Ca120, 12v) 마. 계약방법 : G2B를 통한 전자수의계약(1인 수의시담) ※ 관련법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5호 및 같은법 시행령 제30조 제1항 2호 바. 교체업체 ○ ○ 사. 교체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아.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 / 소방청사 시설물 관리 / 공공운영비 붙 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수의계약 사유서 1부. 끝. 담당자 김학현 장비회계팀장 김은덕 소방행정과장 이승교 소방서장 10/30 김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900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구의동) / 전화 02-452-0797 /전송 02-452-0080 / haru1015@seoul.go.kr / 부분공개(6)
13673414
20210926152015
본청
소방행정과-13900
D00000318114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