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9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 ?26457(2017.10.26.)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9월 우리 기관이 실시한 전화응대 점검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년 9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보고 1부. 2. 2017년 9월 전화점검 결과 1부. 3. 통화품질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지영 행정관리팀장 김태수 행정지원과장 10/26 代김태수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6459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14 /전송 02-3146-2244 / narby@seoul.go.kr / 부분공개(5)
13641544
20210926155353
본청
행정지원과-26459
D000003178005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