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접수번호:20171003901852)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님, 안녕하세요. 먼저 선생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이 처리되는 과정에서 다산콜재단 상담사와 담당직원이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응답소시스템은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고자 접수부터 처리완료까지의 전 단계를 전산화한 시스템입니다. 휴일과 야간에도 시민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기관별 당직자 계정을 별도로 부여하고 당직자가 변경되어도 빠르게 처리 가능하도록 구축되어 있습니다. 건의하신 세가지 사항 중 120 상담사의 실명공개에 관해서는 다산콜재산에서 답변을 드릴 예정이며, 민원처리 담당자의 실명은 이미 민원답변 내용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또한 저희 부서는 선생님께서 제안하신 당직자 실명공개에 관해서 신중하게 검토하였으나 매번 변경되는 당직자의 정보를 관리를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됨에 따라 시스템 반영이 어렵다는 답변을 드립니다. 보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에 죄송한 말씀을 전하며 바쁘신 가운데 시정 발전에 애정과 관심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 홍경숙(02-2133-7930)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의 가정에 평화와 건강이 함께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0/13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001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처리(접수번호:20171003901852)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001 생산일자 2017-10-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16366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