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행정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협조요청

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행정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협조요청 1. 서울시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서울시에서는 1999년부터 시민생활과 밀접한 행정서비스 분야에 대해 시민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행정서비스 시민 민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총 5개 분야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3. 본 조사를 통해 수집한 자료는 통계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통계법」제33조에 따라 철저히 보호됩니다. 4. 귀하의 소중한 의견이 서울시 행정서비스 수준향상에 활용될 수 있도록 설문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조 사 명 : 2017 행정서비스 시민 만족도 조사 나. 조사분야 : 주요 행정서비스 5개분야 - 정보공개, 보육시설, 공공도서관, 법률서비스 지원, 지하철 안전 다. 조사기간 : 2017년 8월 ~ 12월 라. 조사방법 : 조사원 면접조사, 전화, 온라인 등 마. 추진기관 - 주관기관 : 서울특별시(평가담당관) - 조사기관 : ㈜닐슨컴퍼니, ㈜월드리서치, ㈜칸타코리아.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설문조사 응답 시민,설문조사 응답 기관(사업체 포함) 주무관 김은례 평가2팀장 代김은례 평가담당관 08/14 백운석 협조자 시행 평가담당관-7711 ( ) 접수 ( ) 우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110 서울시청본관 5층 / 전화 02-2133-6893 /전송 2133-0826 / haha3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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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행정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평가담당관
문서번호 평가담당관-7711 생산일자 2017-08-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례 (02-2133-6633) 관리번호 D00000310509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기획 > 행정서비스평가 > 행정서비스만족도평가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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