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추천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자치행정과장 (경유) 제목 2017년「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추천 1. 행정자치부 민원서비스정책과-1939(‘17.6.9)호와 관련입니다. 2. 이와 관련하여 2017년「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과 관련하여 행정제도개선 우수사례 및 심사위원 추천요청이 있어 알려드리니 별첨 서식 등에 의거 2017. 7. 14(금)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천분야 : 국민생활 밀접행정분야(행정제도 개선) 우수사례 1) 추천대상 :『서울시 행정우수사례 경진대회』등 자체 선정과정을 거친 우수사례 예 시 : 시민편의 제고, 사회적 약자 배려, 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정부담 완화, 행정생산성 향상, 행정문화 개선 등 행정제도 개선 우수 사례 2) 추천기관 : 4개 기관(자치구) 3) 제출자료 : 별첨 추천서식 및 자체심사 선정 자료(경진대회 결과 등) 나. 심사위원 추천 : 행자부 1차 서면 심사위원 1) 추천자격 : 시·도 행정제도 및 민원제도 주관 과장급 2) 주요임무 : 행자부 추천 시·도별 우수사례 서면 심사 3) 추천양식 기관명 직 위 성 명 연 락 처 심사자료 배송지 주소 비 고 사무실) 휴대폰) 이메일) 3. 아울러, 행정자치부에서는 2016년부터 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생활불편(행정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과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선정을 통합(경진대회 포함)하여 운영하고 있사오니 업무추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선정 계획 1부. 2. 우수사례 추천서식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7/06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74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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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추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742 생산일자 2017-07-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06691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