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문자시스템에 대한 건의(협조) 민원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문자시스템에 대한 건의(협조) 민원 [협조답변] 시민님 다산콜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상담사의 민원 신고 유형을 잘못 선택하여 수정되었을 경우, 동일한 민원에 대한 수정사항은 현재 신고인에게 안내되지 않고 있습니다. 수정된 사항에 대해 신고인에게 고지되지 않은 점에 대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시스템 개선을 통해 상담유형 수정시에도 관련 사항이 안내도리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만, 24시간 365일 운영중인 상담시스템의 수정사항은 즉시 반영되지 않고 충분한 테스트 기간을 거친 후에 반영되기 때문에 최소 14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됨을 알려드립니다. 무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 김태한(02-724-1557)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6/19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145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문자시스템에 대한 건의(협조)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4145 생산일자 2017-06-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04500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