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 다중출동체계 운영실태 점검 계획 알림(이첩) 1. 재난대응과-58224(2017.3.17.)호 「구급 다중출동체계 운영실태 점검 계획 알림(이첩)」과 관련입니다. 2. 중증응급환자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구급 다중출동시스템에 대한 운영실태 파악 및 개선방안 마련을 위한 점검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현장대응단 및 송정119안전센터에서는 점검준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자: 2017.3.31.(금) 나. 점 검 반: 국민안전처 119구급과 구급품질계장 외 2명 다. 점검대상: 본부, 방재센터, 소방서 * 소방서 점검은 당일 구급팀장께 유선으로 통보 예정 라. 중점 점검사항: 붙임 참고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송정119안전센터에서는 다중출동시스템 운영상 문제점 및 개선 사항, 수범사례를 붙임의 서식에 의거 2017.3.23.(목)까지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구급 다중출동시스템 운영실태 점검 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송정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혜연 구급팀장 안영대 재난관리과장 03/20 박상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412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458-0118 /전송 02-3437-9959 / / 부분공개(5)
11505442
20211012210306
본청
재난관리과-2412
D0000029443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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